안녕하세요 복귀 한달정도 되가는 복귀유저입니다.

이제 슬슬 템이 어느정도 맞춰져서, 단순 파밍에서 눈을 돌리려고 하는데, 찾아봐도 최근 글에는 내용이 없어서 문의드려요.

횃불 할때, 인벤에 횃불을 빼고 잡아야하나요?
그러면 레지 계산할때, 횃불빼고, 레지를 맞춰야하는거죠...?

방어구로 배신을 쓰고 있어서 페이드 흐리기 발동 시키고 잡을까 하는데, 수수가 훨 나을까요?
수수가 필요하면 수수를 맞추려구요.

횃불도 하고 우버바바도 잡아봐야하는데...
게임이 이렇게 힘들줄이야...ㅠㅠ
준비하는게 너무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