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복귀한 뉴비입니다~~

엊그제 복귀해서 래더 악마술사해봤는데... 못하겠어요,,., 지루한게 저랑 안 맞는거같아요

처음부터 맨땅으로 다시하려고하는데 뭐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용

아! 그런데 스탠이랑 래더 차이는 뭐에요??? 시즌제는 알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