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54
조회: 108
추천: 0
키케릭이란걸 정확히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노말은 20렙 나엘은 40렙 키 케릭을 만들어서 사용하잖아요?
3바바가 안깨진 상태의 20렙 40렙이 있어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 키케릭이 있는 방에 나머지 1렙짜리 케릭터들은 같이 퀘스트를 깨는 개념으로 알고 있는데 키케릭으로 방 만들어서 3바바를 진행하면 나머지 애들도 알아서 깨지는걸로 진행이 되는건가요? 키 케릭은 1회용인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