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18
조회: 86
추천: 0
키 케릭 넣고 바바3형제 잡았는데 왜 다른 케릭이 안깨지죠?본케 악술 부캐 40렙 소서 1렙 바바 이렇게 3명이서 파티 맺고 가서
소서로 3바바 깨우고 잡았는데 1렙 바바가 3바바 퀘가 안깨졌는데 왜 그런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