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노가다로  트라빈칼 좋다는데 제가 뉴비라 공역이 먼지 모르지만 여하튼 일반박에 그것도 악몽밖에 안되는데 가서 돌아보니. . 몹이 너무 없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