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04
조회: 41
추천: 0
안녕하세요 뉴비 트라빈칼 궁금합니다룬노가다로 트라빈칼 좋다는데 제가 뉴비라 공역이 먼지 모르지만 여하튼 일반박에 그것도 악몽밖에 안되는데 가서 돌아보니. . 몹이 너무 없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EXP
33
(33%)
/ 101
|
세계수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