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시즌때는 공역 저주받음 뜰때까지 계속 리방돌려서 속박했었는데
14시즌도 동일하게 하는걸까요? 소환악마가 너프되서 체력때문에 유니크몹 속박해야한다고 아는데
그럼 저주받음 공역 띄우고 유니크 몹 속박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