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01
조회: 73
추천: 0
공역 랜서 속박 질문드립니다.13시즌때는 공역 저주받음 뜰때까지 계속 리방돌려서 속박했었는데
14시즌도 동일하게 하는걸까요? 소환악마가 너프되서 체력때문에 유니크몹 속박해야한다고 아는데 그럼 저주받음 공역 띄우고 유니크 몹 속박하는걸까요?
EXP
1,563
(81%)
/ 1,601
|
토끼가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