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 꽤나 치는맛 있어보이고 대검들고있으면서 엄청 빠릿해 보이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 시작했는데 진짜 대만족입니다 짱재밌어요

슬픈건 얘도 결국 단타 뭉가라는거… 노크리 한번씩 보일때마다 눈물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