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34
조회: 245
추천: 0
난화격 2트포 냉정 써도 돼요?다들 난화격 극혐했겠지만 난 난화격 5방치는 그 타격감이 애니추 스킬 중에서 제일 좋았음ㅠ
근데 이번에 웬 백스텝 원펀치스러운 개맛없는 난화격만 쓰네요;; 무상신공 333에선 사립오더님 빌드에 냉정있어서 이게 끌리긴한데.. 다른 빌드들도 그냥 냉정해버리면 좀 많이 그럴까요?
EXP
6,782
(22%)
/ 7,401
|




벌레타이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