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모챌익으로 기공 키우는 기공 뉴비입니다.

현재 무산신공을 키우고 있는데 이름이 너무 길어서 줄임말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무산신공 기공사 = "무신사"라고 하고 있는데 어떤가요?

따로 쓰는거 없으면 망소빙처럼 무신사 기공 괜찮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