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8
조회: 260
추천: 3
잠깐 쉬러갑니다애증으로 진짜 열심히 했고
반 장난으로 밸패 뭐 없으면 차원술사 간다고 했는데 막상 밸패보고 게임 들어가기가 싫어지더라구요 남들 재밌게 하는데 분위기 초치는거 같기도 하고 꾸준히 해오던 게임이라 현타가 더 심한것도 있는 것 같아서 당장 할것도 없으니 몇 주 숨이나 고르렵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