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밸패땐 우리 차례라고 기대하며
호크는 이렇게 이렇게 바꼈으면 좋겠다고 서로 개선점 얘기 하다가

라이브 방송 때 호크 버렸냐는 질문에 안버렸다는 그 한마디에
이번엔 바뀌겠지 하면서 기대했던게 너무 웃기지 않음?ㅋㅋㅋ

25일 로아온때 구조개선이라는 말이나오면서 당연히 우린 줄 알고
드디어 이 불쾌한 사이클, 구조가 바뀌는구나 하고 행복회로 돌린게

너무 웃기지 않음ㅋㅋㅋ?

난 많은건 안바랬고 최소한 할부아덴 삭제 블스 백어택 삭제 및 시전시간단축, 크레모아 백스텝삭제
이 정도는 이번 밸패때 해줄거라 생각했음

특히 크레모아 백스텝은 익스트림 에기르, 아브렐슈드때 너무 불쾌했기에 이 정도는 해줄거라 믿었는데
이 정도 개선도 없으면 게임사에서 이 직업을 버린게 맞음

군단장 레이드부터 시작해서 카제로스 레이드 더퍼스트 그림자레이드까지 
모든 레이드를 호크로 트라이하고 클리어했는데 이젠 일말의 미련조차 남지도 않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