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08
조회: 543
추천: 0
근데 호크아이 패싱은 결국 너네가 자초한거임 ㅇㅇ접어서 보여주면 되지 꾸역꾸역 너네가 쳐 해놓고 사료주면 좋다고 짖어대는데 누가 챙겨줌? ㅋㅋㅋ 탈호크 하고 기공사로 넘어와라 ㅇㅇ ![]()
EXP
271
(71%)
/ 301
|






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