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슈모익 만들어서 사이클좀 굴려보니깐 중력폭발 화방 이 두개 쿨이 ㅈㄴ 차이나네 먼저굴리든 제일 늦게 굴리든 결국 두번째 사이클에서 4-5초정도 병목나는데 이게 맞음? 신나게 만들어서 굴리는데 각성기랑 사이클에서 뭔가 하자가 조금씩 보이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