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0 블래 키우고 있고
현재 딜배럭으로 1760야성 1750질풍 1730업화 있는데

얘네는 블래맹키로 재밌지가 않음...

원래는 1710호크 밸패받고 올려주려고 했는데 나가리나서 익스 뭐 먹일지 아직도 고민중임다

재밌게 하셨던 딜러 뭐 없나요?ㅠㅠ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