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29
조회: 104
추천: 0
블쌤들 배럭 뭐 키우세요?1750 블래 키우고 있고 현재 딜배럭으로 1760야성 1750질풍 1730업화 있는데 얘네는 블래맹키로 재밌지가 않음... 원래는 1710호크 밸패받고 올려주려고 했는데 나가리나서 익스 뭐 먹일지 아직도 고민중임다 재밌게 하셨던 딜러 뭐 없나요?ㅠㅠ 도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