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20
조회: 221
추천: 0
그냥 위치이동 스택형 해주면 안되나 ㅋㅋ기존 잘쓰는 사람은 포격 탑승시 텔포 1회 + 탑승 후 텔포 1회 총 2회
불편한 사람들은 포격 탑승 후 스택형 텔포 2회충전 뭐 우클릭으로 on/off 풀어주면 되는거고 해줘라 그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