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잘쓰는 사람은 포격 탑승시 텔포 1회 + 탑승 후 텔포 1회 총 2회

불편한 사람들은 포격 탑승 후 스택형 텔포 2회충전 

뭐 우클릭으로 on/off 풀어주면 되는거고 

해줘라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