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19 16:38
조회: 1,708
추천: 0
지금 드레드 정배가 슈차쪽인가요??1710은 찍었는데 아직도 드레드 슈딱뽕 한 빌드를 못찾아서 결정을못했네요 리연선생이 드레드도 연구해준다는데 언제쯤 일지..
EXP
1,934
(67%)
/ 2,001
|





안녕물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