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도적거중에 어둠의 춤 이라거나 그림자 망토라거나 후려치기(눈깔찌르기) 법사는 매서운 한파나.. 몰아치는 열기 얼음불꽃 화살 그런거라고 생각하는데..

공지 옛날거 뒤지다 한글화에 대한 글 보다가 뜬금없이 든생각...

격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