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빌드 모두 템없이 맨땅으로 시작해서
스초없이 헬 퀘스트까지
무난하게 또는 그럭저럭 진행가능합니다

tip.
스킬없는 초반에는 자벨린 투척하고 다니세요

아마존 캐릭생성해서
자벨린, 포털/감별 스크롤을
공유창고로 몇번 옮겨놓고 시작하는 꼼수 쓰세요^^


1. 악마술사 (독기사슬 심연&소환)
육성난이도: 쉬움

2. 아마존 (하이브리드 자벨마)
육성난이도: 보통


위는 거래없이도 헬 바알까지 진행가능
---------------------------------------------------------
아래는 거래활용하기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짐
재미는 육성난이도 역순인거같아요^^;;


3. 소서 (냉화2원소 파월블리)
육성난이도: 약간어려움
텔포로 퀘적하게 퀘밀수있고, 초반 파밍하기엔 최고

 4. 아마존 (위치마)
육성난이도: 어려움
기본세팅되면,,,사냥은 느리지만
편하고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