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참고 글
'전령+우버 사냥 최고의 빌드에 대하여'

정수피감43 + 뎀감13% + 불사조 방패에
구울 가죽(구울 하이드) 장갑 까지 동원 했으며
원클라로 
존재하는 모든 전령을 
'확실하고 안정적'으로 잡기 위한 세팅입니다
3.2패치 후 별 다른 변화가 없다면 
성기사 최고의 빌드가 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5단계 전령 사냥 영상-
이렇게 만났습니다
아쉽게도 쏜즈 해골은 못 만났네요
악마, 언데드 둘다 피스트 좀 날려보다가 스왑 하고 들어갔는데
악마는 앰플 걸린거 보이면 그냥 
붙어서 질 쓰는게 더 빠를 것 같네요
피흡 잘 될테니까요

언데드는 확실히 피스트로 잡몹 최대한 처리하고 
앰플 걸린거 보고 붙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언데드 몬스터의 유효 흡수율을 
전부 숙지했다면 더 대처가 빨라지겠습니다
피흡 잘 되는건 그냥 질로 썰면 되니까요
구울장 성능이 상당히 좋네요 
금방 처리 되는게 느껴집니다

질딘 처럼 역시 활포는 단 하나도 먹지 않았고
여태 했던 전령 사냥 빌드중에서 
가장 밸런스가 좋다고 느꼈습니다 

마지막 5단계 쏜즈 동물 전령 칠때 
반피까지 내려가는걸 보니
딜 더 안 챙기고 코로나 쓰는
지금 이 세팅이 베스트 같네요

신빛으로 용병 힐 줄수 있는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스펙 -

피스트 버전 (3천주 셉터작 소집+영혼)

피스트 45렙 
피감43 , 뎀감 13%, 블럭율75%
매찬 189%, 적처생 14
달려 75%, 패캐 75%, 패힛 85%
피3597, 마나1031, 방어력 11870, 마법흡수8
빙결 되지 않음
올레지 황금레지
오라 : 속죄
저주 : 앰플 (용병 공포 송곳니)


질 버전 (고뇌+불사조)

질 4프레임(노화시 5프레임) , 슴 6프레임
피감43 , 뎀감 13%, 
어레7931 (언데드는 12000 전후 예상)
피흡 16% , 마흡 5% , 블럭율75%
매찬 159%, 적처생 29
달려 75%, 패캐 40%, 패힛 30%
피3622, 마나827, 방어력 11870
방어력 무시, 방깎 -25%
언추피 195%, 악추피 185%
강타확률 15%, 치타 35%,  상악 10%, 마상2
화염 흡수 21
빙결 되지 않음
올레지 파레80 나머지 황금레지
물리 면역 파괴, 본체 물깎 20%
오라 : 광신, 속죄
저주 : 앰플 (용병 공포 송곳니)
적중 : 괴물 회복 저지, 대상 감속 





장비 -
무기 : 3천상의주먹+0~3속죄+0~3원기 아무 셉터작 소집
방패 : 35패캐 영혼 (올레지 볼텍스or세타 작)  (패캐35)
머리 : 유니크 코로나 2솟 - 우버 물깎 주얼, 참룬 작  (뎀감 15%)
갑옷 : 수수 (아콘 작)  (뎀감 8%)
장갑 : 업 구울 가죽
부츠 : 업 선혈
목걸 : 피해 감소(최대25) + 전투스킬(최대3) 매직아뮬 (피감 25)
벨트 : 스웹 (패캐20)
반지 : 피감(최대4) +패캐10 +피흡(최대8) +@(마나,어레,모저 중 2개) 세이프티 크랩 반지 (패캐10, 피감4
반지 : 피감(최대4) +패캐10 +피흡(최대8) +@(마나,어레,모저 중 2개) 세이프티 크랩 반지 (패캐10, 피감4
스왑 : 페블작 고뇌 or 불사조 방패 (영혼과 같은 재료)

용병 : 
5액트 강격(양손검) 용병 
에테 공포 송곳니 - 앰룬작 (피흡)
유니크 코로나 2솟 -솔솔작 ( 뎀감 15%피감 14 )
에테 업 장대막이 -참룬작 (뎀감 30%)

인벤 : 
새로워진 물깎 파괴참 (피감10뎀감-10%, 모능, 마나, 매찬)
전투 + 피 거대참 x 7
올레지 + 피 스몰참 x 7
애니참
성기사 횃불
감별책
큐브
벨트 칸에 포탈 스크롤 2줄(8개)

우버,횃불작은
창고에서 
추방,길뚜(참룬작) 2개만 
교체해 가시면 됩니다






스텟 -
힘 : 수수 착용까지 (아콘작 103)
민첩 : 전투 명령 쓰고 신성한 방패 쓰고 블럭율 75% 나올때까지 
활력 : 나머지
마력 : x 





스킬 - 
마스터 : 천상의 주먹, 신성한 빛줄기, 광신, 열의, 희생
1개 : 신성한 방패, 구원(우버용)
마지막 희생 20개가 99렙으로 딱 맞아 떨어집니다

천주에 속죄(+원기) 붙은 셉터작 소집을 쓰면 
5포인트 아낄수 있습니다
이 소집이 없다면 속죄까지 찍고 
희생을 마지막으로 찍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