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22
조회: 62
추천: 0
풀방공역 사냥에 대한 질문피질슴딘으로 풀방공역을 사냥하다 느린 거 같아서 해슴딘으로 다시 세팅해서 며칠 해보니
딜은 쌔긴한데 해머가 많이 피곤하네요. 해머 맞추는 시간을 고려하면 확연한 속도 차이도 잘 모르겠고 다시 돌아가야 하나?계속 찾아봐도 뚜렷한 답이 안 나와 질문드립니다. 고수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1. 99랩달성을 목표로 풀방공역 및 전령5 사냥시 어떤 빌드가 좋을까요? 2. 별개의 질문인데 피질슴딘과 해슴딘 중 공방 막피를 상대하기 어떤게 유리한가요?
EXP
749
(49%)
/ 801
|
듬성듬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