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08
조회: 98
추천: 0
제 셮댄 플라워 지분이 이상해요...ㅜㅜ![]() 7분에 180번 카드 쓰고... 오늘 하루종일 가토나 허수를 쳐도..... 플라워가 이보크랑 같거나 같아요.... 제발 해결해주세요. 실전은 몰라도... 허수는 알카 선생님도 문제 없다고하시는데... 왜그러는지 이유를 모르시겠데요. 렉스의로즈하트 혹시나... 세팅 잘못된거 있으면 제발 찾아주세요 ㅠㅠ 가이드는 아사히님거 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