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 116 또황 연습중인데

1. 각성기는 쓰는게 쎈가요?

2. 조우 스트림 이보크 이보크 리턴 운부 쇄도 리저 셔플 레인 이후에 쿨마다 스킬을 쓰는데요
일단은 스트림/리턴 자버프가 중요해보여서 무조건 스트림 리턴은 쿨마다 누르고 있습니다.
잘하고 있는걸까요? 혹시 다른스킬들 쿨 동시에 돌았을때 우선순위도 있을까요?

3. 셔플 시전속도가 너무긴거같아서 스킬 전부 쿨돌아있으면 최대한 후순위로 쓰는데 괜찮은건가요?

4. 이번에 슈모익으로 8겁2개 8작2개 받은거
8겁은 황제 리저 
8작은 누구 주는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