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33
조회: 105
추천: 0
황제 뉴비 질문이 있어요(또황 211)211 116 또황 연습중인데
1. 각성기는 쓰는게 쎈가요? 2. 조우 스트림 이보크 이보크 리턴 운부 쇄도 리저 셔플 레인 이후에 쿨마다 스킬을 쓰는데요 일단은 스트림/리턴 자버프가 중요해보여서 무조건 스트림 리턴은 쿨마다 누르고 있습니다. 잘하고 있는걸까요? 혹시 다른스킬들 쿨 동시에 돌았을때 우선순위도 있을까요? 3. 셔플 시전속도가 너무긴거같아서 스킬 전부 쿨돌아있으면 최대한 후순위로 쓰는데 괜찮은건가요? 4. 이번에 슈모익으로 8겁2개 8작2개 받은거 8겁은 황제 리저 8작은 누구 주는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EXP
405
(5%)
/ 501
|





킴경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