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신치하니까 아키르 채우는데 한세월인데..ㅠㅠ
이럴 거면 환수사처럼 처음부터 풀아덴 상태로 시작하게 해줘야지...;;

그리고 스콜 같은 곳에서 40초 족쇄 달려서 폭주 별로 키지도 못할 듯 남들 쿨감 먹고 신나서 스킬 갈길 때;;

대난투도 40초 때문에 개구데기인 듯 미친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