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르카 좀 쳐봤는데 연격이 생각보다 관통 유성관청이랑 잘 안맞음

그리고 딜 체급 자체가 아직 너무 약한거같음

물론 막 너무약해서 못해먹겠다는 아닌데 굳이 절정을?
내가 하는 건 콤보 절제라 이동기도 빵빵하고 딜도 절정보다 잘 나오는 거 같은데

만약 절제의 스킬들이 좀 더 개성있고 이펙트 있었으면 지금 주류는 절제지 않았을까

그냥 너무 개성 없고 밋밋한 직업이라 절제가 묻히는거지 암만봐고 지금 성능은 절정보다는 절제인듯
사실 뭐 비교하기도 무안할만큼 차이가 있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