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15
조회: 419
추천: 0
ㅈㄴ 희안한게스트리머가 만든 티어표가 이상하다고 하니까 자게에 글 싸지르고 급발진해서 꼬우면 딜빵ㄱㄱ 했는데 종막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진건 스트리머인데 왜 욕은 블레유저들이 처먹어야함ㅋㅋ 개인 방송에서 즈그 시청자 데리고 노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커뮤에다가 불지핀건 스트리머 본인아님? 또 좆벤탓이야?
EXP
135
(35%)
/ 201
|




펜을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