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41
조회: 377
추천: 0
222 계속 굴려보니깐 비춤 사용감이 너무 불쾌하다버스트는 그냥 111이 맞는거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긴하네 3싸 1브만 되도 성능 꽤 나올거같은데
근데 또 막상 111 브문 쿨 꼬이는거 보고있으면 불쾌하고 하면할수록 버스트를 할 이유가 없는거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