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는 그냥 111이 맞는거같다는 생각이 계속 들긴하네 3싸 1브만 되도 성능 꽤 나올거같은데

근데 또 막상 111 브문 쿨 꼬이는거 보고있으면 불쾌하고 하면할수록 버스트를 할 이유가 없는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