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왕 망소빙 기공사 얘들은 무슨 이유에서 존나쌔도 되는거고 달소 버스트는 개선받아도 너무쌔질까봐 기존 고점도 쳐 내리는거냐??

이런씨발새끼들이 쟤들은 존나씨발 딱딱하게 만들고 블레는 왜 물렁물렁해야한다고 패치하는지 모르겠네

기조없는 병신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