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8
조회: 801
추천: 0
걍 111 브문 존나구린거같음버스트에 몰빵된 코어인데
버스트 딜 존나 깎인데다 브문이 4사이클에 한번인게 걍 존나 개병신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222 데슬 난사에 닼셀쓰는게 실전 훨쌜듯 트라이지표도 ㄱㅊ게나올거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