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에 몰빵된 코어인데

버스트 딜 존나 깎인데다 브문이 4사이클에 한번인게 걍 존나 개병신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222 데슬 난사에 닼셀쓰는게 실전 훨쌜듯

트라이지표도 ㄱㅊ게나올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