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8
조회: 622
추천: 0
북미 지표를 통해 알아보는 이전 버스트와 이후 고찰리워크 이전의 카제하드12, 나르카12, 지평3단 12의 버스트 최고점 지표입니다 어떤 레이드의 몇관문인지 표시하려했는데 의미가 없겠더라고요 다 맨밑에 쳐박혀있어서 ㅎㅎㅎㅎ 기존의 버스트에 대한 사람들의 주된 인식은 실전성이 낮지만 허수배율은 좋은편이라며 저점은 낮고 고점은 괜찮다고 인식하고 있었지만 사실은 실전성이 낮다못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점도 낮고 고점도 낮은 쓰레기였지요 모든 엔컨에서 버스트로 최고의 딜을 뽑아낸 사람의 딜이 다른 직업들이랑 비교하면 최하위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르카2관에서 조차 밑에서 3등이라는게 충격적이네요 지금 예열이 없어지고 초각스의 스택 수급이 늘긴 했지만 결국 윈드컷 마엘 터닝등의 불확실한 스택 수급과 서프의 불쾌감(이제 맞추면 시너지는 주나 스택은 가까이서 쓰지 않으면 안쌓임) 및 자체뭉가급 치적을 가진 단타 사멸딜러의 실전성이 좋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체급도 좋지 않습니다 지금 과연 익스트림 나기르나 나브렐을 다니고 있었더라도 리워크 된 버스트 이 정도면 됐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었을지 의문이네요 버스트보다 좋은 직업들도 이대로 나메 벨가 어떻게 가냐고 드러눕고 있는데 이 정도면 괜찮지 않냐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조용히라도 있어주세요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