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40
조회: 457
추천: 1
전투파트장님 이거 봐주세요오늘 개선받은 달소 버스트 둘 다 플레이 스타일 유지해주고 불편한 부분 케어해주고 저점 올려주려고 한 건 알겠는데요...
개씨발새끼가 그러면 고점 코어는 그대로 두던가 하지 왜 씨발 건들이는데?? 존나 열심히 맞춘 333 고대가 그냥 이유없이 개병신쓰레기 쓰지도못하는 코어가 돼버렸잖아 ㅋㅋㅋㅋ 구조에 문제가 있어서 개선해준건 알겠는데 왜 고점도 낮추는데 개병신새끼야 대체 왜 씨발 도대체 망소빙은 어떤 이유에서 타대인데 저 지랄같은 고점인거고 이 쓰레기 직업은 백어택에 보스한테 붙어서 스택 개지랄해야하는데 고점이 더 낮아지는거냐?? 진짜 좆같다 그래도 담당 기획자는 구조 개선한다고 고생했다
EXP
736
(36%)
/ 801
|





스톤엣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