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버스트가 잔재보다 허수 딜 조금 약해도 더 쌜꺼라고 하던사람들은 그냥 잔재가 어려워서 차라리 버스트로 하는게 본인 dps는 오르는거라고 밖에 생각이 안듬

그냥 버스트 리메이크는 반은 성공이지만 제일 중요한 딜 부분에서 완전히 실패라 as를 외치는게 맞음

직접 돌아보고 저번주랑 dps 비교해보셈 올랐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