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도 그냥 깡전태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바드가 로펙 9309 ㅋㅋㅋㅋㅋㅋ

사멸이 전태에 9309바드받고 저 디피안나오는 사멸이 존재하긴하냐

333페터페 잔재보다 허수도 낮아 실전성도 낮아 근데 어케 잔재보다 위인 s티어에 박는지 이해가 안된다

뭐 애초에 블레이드 잘하는 사람도 아니라 걸러보긴해야하는데 걍 보기가 싫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