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59
조회: 1,112
추천: 0
ㅇㄱ영상은 걍 약팔이네전태도 그냥 깡전태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바드가 로펙 9309 ㅋㅋㅋㅋㅋㅋ 사멸이 전태에 9309바드받고 저 디피안나오는 사멸이 존재하긴하냐 333페터페 잔재보다 허수도 낮아 실전성도 낮아 근데 어케 잔재보다 위인 s티어에 박는지 이해가 안된다 뭐 애초에 블레이드 잘하는 사람도 아니라 걸러보긴해야하는데 걍 보기가 싫어지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