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30
조회: 242
추천: 0
버스트 딜증은 확실하게 받아내야함버스트 부캐긴 하지만 블터블 하고있었는데
패치들어오고 딜은 더 떨어짐 이번에 구조개선은 맘에 들지만 딜이 이따구면 고점도 막혀버렸고 앞으로 또 밸패때 마다 최저시급 상향만 계속 받다가 바닥에 쳐박힐거임 이번에 딜 상향 못받으면 버스트 진짜 끝일듯... +서프라이즈어택 지점스킬로도 좀 해줘라 서프 진짜 보스한테서 조그만 떨어져도 검풍잔영스택 안맞는데 이거 버스트 해보면 다 불쾌하게 느끼지않나... 이번에 검기압축 30%×2 -> 35% 로 변경한것도 그렇고 이새키들 버스트 아니 블레이드 자체를 안해본 느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