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부캐긴 하지만 블터블 하고있었는데
패치들어오고 딜은 더 떨어짐

이번에 구조개선은 맘에 들지만

딜이 이따구면
고점도 막혀버렸고 앞으로 또 밸패때 마다
최저시급 상향만 계속 받다가 바닥에 쳐박힐거임

이번에 딜 상향 못받으면 버스트 진짜 끝일듯...

+서프라이즈어택 지점스킬로도 좀 해줘라
서프 진짜 보스한테서 조그만 떨어져도 검풍잔영스택 안맞는데
이거 버스트 해보면 다 불쾌하게 느끼지않나...
이번에 검기압축 30%×2 -> 35% 로 변경한것도 그렇고
이새키들 버스트 아니 블레이드 자체를 안해본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