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픈직후 지인이 버스트 짱조타 이러길래 드드랑 고민하다
걍 버스트 7번째 캐릭으로 정하고 만들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그 지인의 반응이나 직게보면
뭔가 스캠당한 기분인데...?

재미용 배럭으로 굴리기엔 그래도 무난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