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엘 경면을 쳐 주던지, 오브획득량을 아크그리드에 이관을 해주던지

개병신같은 족쇄인거 알면서도 이 최소한의 딸각조차 귀찮은건지 무능력한건지 모르는건지

이것조차 안해주는게 어이가없음

구조개선 밸패? 개지랄을 해라 시발

걍 기공사 리메이크라고 타이틀을 걸지 왜 밸패라고 처말해서 사람들 기대감만 준거임??

역대급 밸패긴 하네.

역대급으로 접는 사람들 많은 밸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