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레이드 3종 222 블리츠 굴려봤는데
등록된 전분에서 dps 2~3억씩 떨어졌습니다.
아무리 고점 전분이라지만 차이가 심하게나네요...
숙련도 차인가 싶다가도 윈드컷 노경면에 백서칭 불쾌감도 상당하고
사이클 딱코가 거의 60스택이라 여유분이 나려면 딱코에 버스트가 안굴러가야 남고
보스 이동하면 여유분 남는거아니면 스킬 몇개 더써서 스택복구해야되는거 똑같고 
피면은 z킬때 잠깐 추가된건데 사실상 조절이 힘들고
사이클도 8겁작이라그런가 계속 1초씩 턱턱 막힘
백막혔을때 백못때리는것도 짜증남.


결론 333 잔재가 더 쎄고 불쾌감도 덜한거같은데? 라는 느낌임.
블리츠 빼고 닥셀추가는 실전검증 안해봐서 모르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