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816411?my=chuchu

30추에도 올라왔길래 다시 적어보는데

저거 활활 타오르는거 전에 없다가 생긴거 아닌가?

저것땜에 아덴 차는거 바로 안보이는 버그 있었다고 하는데

내 기억이 잘못된건가 아덴 차는거 늦는거는 항상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저거 이펙트는 중간에 들어온걸로 기억하는데

저것땜에 버그가 있었다고 삭제시킨게 맞나?

어찌되었건 걍 무능함의 끝이다 스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