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 강일 cpm14.68



블리츠 재빠손 cpm14.93





재빠손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대충 가토 한두판 하고 허수에서 비교 해봤습니다

딜 지분은 크리 차이 때문에 한1.5%? 정도 약해집니다
CPM은 재빠손이 0.25 더 높은데 허수 기준으로는 유의미한 차이는 아닌 것 같고
소앱 사이클에 트쉐 묻을 확률이 좀 많이 올라 갈듯 해서 실전에서 생각보다 좋아보이네요?

어차피 블리츠 자체가 약해서 대충 트포하나 바꾼다고 DPS가 엄청 내려가는 것도 아니라
안 해볼 이유가 없어 보이네요

블리츠11렙으로 내리고 보이드 14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