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점 버스트로 전태 + 랭킹12등 로팩9300 바드랑 같이가서 
고점 세팅도 아닌데 dps13.48억 < ㅋㅋㅋ....
비슷한 서폿이랑가서 상황을 정확히 보여주던가 처음에 4600점대 서폿도 왔었는데...

솔직히 개선 당일 버스트가 s급이니, 너희 눈가루만큼 잔재 못하면 아쉬워하지말고 버스트 하라느니 이런말이야 자기가 해보고 자기의견 낼 수 있는 영역이라 생각하는데
저런식으로 영상 만들어서 올리는건 영 보기 안좋네요. 잠깐 이전영상들보면 소서나 배마는 비슷한 서폿이랑 간거같더만

잔재보다 버스트 좋아하시고 버스트 불합리한것도 많이 말해주시는걸로 아는데 이렇게 영상 찍어서 올릴거면 레이드 들어가기 전에 앞에 부연설명이라도 추가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