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오면서 버스트 죽고 7딜잔재로 하다가, 아크그리드 나오기전부터 스멀스멀 8딜바람, 아크그리드 출시후 8딜억지로 처먹으면서 어떻게든 버텨놓고, 다른직업들 개편받고 아크그리드별 고저점 비교하면서 게임 재밌게할때, 그냥 오로지 8딜ㅋㅋㅋ 페터페? 그것도 도망간거잖아

그러고 버스트 개편이랍시고 받았는데
딜은 ㅈ박아서 갱생의여지도 안보이는데

오랜만에 다른맛 먹어보는거에 취해서 하는말이
“재밌긴 하다“ 임ㅋㅋㅋㅋ 불쌍해ㅠ

화이팅하자 블레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