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씹 구데기 쓰레기에서 이제 모자란 사람 된거맞아
근데시발 2년만에 시즌3왔는데 이게맞냐??

스킬셋 하나도 안바뀌고
버스트 이펙트 쪼꼼 바꿔주고
성의가 없잖아 진짜 다양성 주게 폴스타 문라같은거도 좀 개편좀 해주던가 ㅡㅡ
아니면 차라리 스텍만 쪼끔 올려줘도 이런저런거 가능하잖아???????????

무슨놈의 스킬셋이 전부다 상위호환/하위호환이냐고 장단점있는게아니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