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24
조회: 239
추천: 0
●▅▇█▇▆▅▄▇ ●▅▇█▇▆▅▄▇ 이제 시즌3왔는데개씹 구데기 쓰레기에서 이제 모자란 사람 된거맞아 근데시발 2년만에 시즌3왔는데 이게맞냐?? 스킬셋 하나도 안바뀌고 버스트 이펙트 쪼꼼 바꿔주고 성의가 없잖아 진짜 다양성 주게 폴스타 문라같은거도 좀 개편좀 해주던가 ㅡㅡ 아니면 차라리 스텍만 쪼끔 올려줘도 이런저런거 가능하잖아??????????? 무슨놈의 스킬셋이 전부다 상위호환/하위호환이냐고 장단점있는게아니라 ㅡ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