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19
조회: 871
추천: 0
초상집 분위기에 죄송하지만...버스트 하려구 이미 슈모익을 줘버려서요
유물코어 선택 전인데 111, 222 중에 뭐가 나을까요 각인은 원아기돌예 쓸거 같습니다. 돌대 쓰려면 222라고 했던거 같은데, 111이랑 딜 차이가 많이 나면 그냥 111할까도 생각중이라... 111은 아예 돌대를 못쓰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