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 하려구 이미 슈모익을 줘버려서요
유물코어 선택 전인데 111, 222 중에 뭐가 나을까요

각인은 원아기돌예 쓸거 같습니다.
돌대 쓰려면 222라고 했던거 같은데, 111이랑 딜 차이가 많이 나면 그냥 111할까도 생각중이라...
111은 아예 돌대를 못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