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가 쉬우니 뉴비들은 버스트 하다 손 적응되면 잔재도 해보세요!!

이런식의 밸패였다면 납득은 가는데 as따윈 개나줘버릴가봐 존나 슬프다...

잔재도 너무 불쾌햐.... (밸패전 버스트는 불쾌를 넘어 불가능수준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