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3
조회: 537
추천: 0
혹시 밸패팀은 버스트 뉴비용 , 잔재 금손용으로 생각 하고 낸 걸가버스트가 쉬우니 뉴비들은 버스트 하다 손 적응되면 잔재도 해보세요!!
이런식의 밸패였다면 납득은 가는데 as따윈 개나줘버릴가봐 존나 슬프다... 잔재도 너무 불쾌햐.... (밸패전 버스트는 불쾌를 넘어 불가능수준이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