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엘이 있을때와 없을 때 프레임 측정 및 임시 후기글입니다.

잔재 버프 + 마엘x 기준 공속 127.x /마엘 있으면 풀공속

블리츠 광클 ->

블리츠 스킬창 반짝 1프레임전 부터 측정-> 

트쉐 선입력 광클및 트쉐 스킬창 반짝 1프레임 전으로 측정 종료 (다회 측정)


재빠손 블리츠 마엘x
35~36프레임 (0.58333...~0.6초)

재빠손 블리츠 마엘ㅇ
33프레임 (0.55초)

-----

강일 블리츠 마엘x
44~45프레임 (0.7333...~0.75초)

강일 블리츠 마엘o
40프레임(0.666...초)

강일 딜 트포에서 35% 빠지는거고 

빨라진 블리츠 공속으로 dps 메꾸면서 잔여 마엘 시간을 조금 더 여유롭게 가져가면서 싸이클 안정성을 끌어올린다는 느낌이고




일단 이번주 레이드나 카게 등을 이용하면서 느낀건

일반적인 싸이클을 돌릴때는 크게 잘 모르겠다라는 느낌인데 정작 마엘 잔여시간은 조금 더 여유있는게 느껴짐 (블리츠나 트쉐 쓸때 큰 체감)

블리츠가 트쉐랑 시전속도가 비슷해지면서(기존엔 블리츠가 확실히 느림) 블리츠 트쉐 선택존이 이제 거의 비슷해서 조금 더 편했고

옛날에 "블리츠-칼버스트" 쓰면 2.9버블 나가는 현상이 있었는데(질풍 블리츠 기준) 이거 고친건지 재빠손으로 빨라져도 해당 현상은 일단 관측 못했음 그런데 지금 버블 문제 조금 있는것 같아서 일단 이건 보류

그리고 마엘이 없이 쌩 블리츠 날릴때(카게 컨텐츠 등) 강일+마엘 있는거보다 빨라서 이런경우 체감 확 됩니다. 
컨텐츠 하는 데 느린 블리츠가 아얘 없음

일단 계속 써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