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블레 부족한 부분 깔끔히 AS만 받아내면 될 것을. 

몇몇사람은 모든글에 지 주장만 강하게 어필하고 블레유저들끼리 싸우려고만 들고 앉아있고.

왜 또 방송인 글에 어그로끌리고 부들부들 대다가 대놓고 저격하는 장작을 넣어서 , 좋게 흘러가는 AS 여론까지 돌아서게끔 행동하는거지?

아니 씨발 백번양보해서 님 말 맞아도 눈치나 분위기 봐가면서 행동해야지

현실사회성 제로임? 뭐 난세의 영웅임? 

계속 이니쉬걸고 다니면 누가 좋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