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13
조회: 963
추천: 0
왜 우리는 스스로 자멸하려고하는거지?걍 블레 부족한 부분 깔끔히 AS만 받아내면 될 것을.
몇몇사람은 모든글에 지 주장만 강하게 어필하고 블레유저들끼리 싸우려고만 들고 앉아있고. 왜 또 방송인 글에 어그로끌리고 부들부들 대다가 대놓고 저격하는 장작을 넣어서 , 좋게 흘러가는 AS 여론까지 돌아서게끔 행동하는거지? 아니 씨발 백번양보해서 님 말 맞아도 눈치나 분위기 봐가면서 행동해야지 현실사회성 제로임? 뭐 난세의 영웅임? 계속 이니쉬걸고 다니면 누가 좋게봄?
EXP
3,698
(24%)
/ 4,001
|





해리케인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