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방인이 버스트를 s에 놨다고
욕하고 댓글달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방송인이 티어표만드는건 주관적인거고
방송이라는게 결국 어그로잖아요
버스트 구조개선 아쉽고 잔재패싱도 맘에 안드는건 사실이라
구조개선이나 버프는 계속 요구해야하는건 맞습니다

블레가 고이지않고 계속 유입이 있어야 불편함도 더 널리 알려지고
지표상으로도 버프나 개선이 이뤄질수 있을텐데
지금 딱 유입 많아지는 시기라 쓰레기다 절대하지마라 하는것보다
오히려 스트리머들이 많이 플레이해주고
하다보면 결국 본인들도 불편함을 같이 호소해주면
장기적으로 봤을때 훨씬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개선요구는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스트리머들 욕하고 유튜브테러한다고
이미지만 나빠질까봐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