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13
조회: 1,777
추천: 2
4~5년째 버스트 외길인생으로써 정리해드립니다개선 받고 좋아졌냐? -> O
저번 밸패보고 개빡쳐서 접고 복귀한 사람으로서 111 기준 트리시온 디피만 1억이 올랐고 복귀 후 저점을 찍어도 전의 고점과 딜량이 비슷비슷합니다 할 이유가 있냐? -> O 난이도 대비 딜으로 보면 이젠 잔재 < 버스트 라고 생각합니다 잔재에서 바꿀 이유가 있냐? -> X 잔재를 이미 적응했고 충분히 잘 하시는 분이라면 코어가 버스트쪽이 2개이상 더 좋다면 바꾸는걸 추천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굳이 바꿀 이유가 없습니다 잔재를 잘 못하시고 계시다면 222버스트를 추천하긴 합니다 밸런스가 맞는다고 생각하냐? -> X 솔직하게 직업 특성상 깡딜은 더 쌔져야 합니다 위를 쳐내든 저희 포함 불합리한 직업을 올리든 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은 위를 쳐내는쪽이 맞는거 같습니다 만족하냐? -> 애매하긴해 구조 관련 큰거는 다 해줬다고 생각합니다 구조 관련해서 남아있는 하자는 다른 직업들이 더 큽니다 하지만 지금 안고쳐주면 2년 뒤에나 고쳐줄게 확실하니 지금 더 잘 받아야 하는게 맞죠 추가 AS가 필요한가 -> O 333코어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폴스타, 서프의 추가 개선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진짜 애매한거 같아요 ( 예시: 버스트 약포, 버스트 확정치명 ) 대충 이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