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받고 좋아졌냐? -> O
저번 밸패보고 개빡쳐서 접고 복귀한 사람으로서
111 기준 트리시온 디피만 1억이 올랐고
복귀 후 저점을 찍어도 전의 고점과 딜량이 비슷비슷합니다

할 이유가 있냐? -> O
난이도 대비 딜으로 보면 이젠 잔재 < 버스트 라고 생각합니다

잔재에서 바꿀 이유가 있냐? -> X
잔재를 이미 적응했고 충분히 잘 하시는 분이라면
코어가 버스트쪽이 2개이상 더 좋다면 바꾸는걸 추천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굳이 바꿀 이유가 없습니다
잔재를 잘 못하시고 계시다면 222버스트를 추천하긴 합니다

밸런스가 맞는다고 생각하냐? -> X
솔직하게 직업 특성상 깡딜은 더 쌔져야 합니다
위를 쳐내든 저희 포함 불합리한 직업을 올리든 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은 위를 쳐내는쪽이 맞는거 같습니다

만족하냐? -> 애매하긴해
구조 관련 큰거는 다 해줬다고 생각합니다
구조 관련해서 남아있는 하자는 다른 직업들이 더 큽니다
하지만 지금 안고쳐주면 2년 뒤에나 고쳐줄게 확실하니
지금 더 잘 받아야 하는게 맞죠

추가 AS가 필요한가 -> O
333코어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폴스타, 서프의 추가 개선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진짜 애매한거 같아요
( 예시: 버스트 약포, 버스트 확정치명 )


대충 이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