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컷 개 만악의 근원 PVP 스킬 못쳐내서 60/80스택 뛰발

윈드컷 씨-발 삭제했으면 40/60 스택으로도 구조바꾸고 버스트 시간도 비슷하게 조절 충분히 가능햇을거다
그리고 닥셀 지점이동으로 피면기 받았으면 완벽했다

이 씨발 윈드컷이 존재하는한 불쾌함을 벗어날 수가 없다

노경면 설치기 <- 개노답 다쳐맞아주는 보스가 손에 꼽는다 허수아비 레이드 있긴하지만 모두 편하니까 그렇게 패턴 배려해줘야 온전한 사이클 돌아가는게 정상이 아니다 
ㅈ마게 높은 난이도 레이드 강제 올려치기 할 때 패턴중 쳐움직이면서 계속 쳐사라지는걸 도배하는데 
사이클 2회 강조 개병신 이 ㅈ같은 설치기엔 미래가 없다 

다음 더퍼스트 버스트로 갈 생각이 딱히 안든다 깡딜 줜나 올리지 않는이상 잔재로 가겠지
뻔히 보인다 윈컷쓰면 경직걸고 윈컷쓰면 사라지고 윈컷쓰면 이동하고 불만쳐하면 윈컷속도 올리거나 222코어에 윈드컷경면추가 이지랄 하겟지 씨발롬들

신스킬 만들기도 싫고 있는 걸로다가 어떻게든 머리굴려서 수정만 쳐할려고

같은 구조개선 받은 기공사는 스킬도 새로 내주면서 버스트는 그냥 텍스트 수정만 줜나햇네 ? 

하다못해 버스트 모션이라도 바꾸지 그냥 스케일 30%키우고 끝냇네 서프도 그대로고 
발키리 단죄의속삭임 텍스쳐라도 그대로가져오지 검풍이 뭔지 모르니? 팽이돌리는게 아니야 병신아

끝까지 무성의를 보여주구나 담당자 퇴사한게 확실하네 짬맞은 색기 그냥 하기싫은데 시키니까 무성의로 예열이랑 폭탄목걸이만 지웟네 씨발색기

+추가로 윈컷삭제하면 사이클 이상해진다 생각할수도 있는데 그건 스마게가 고민해야하지만 잔재랑 안겹치는 블댄 빠준 조절하거나 특화 아츠발동 쿨타임 좀 상향해주던가 잔재도 좀 행복해지게 

ZZ도 존나 짜치는데 그냥 3노드 잔재시절 처럼 그냥 쏘면 아츠 안꺼지게 하면안되? Z피면 줜나 대단한것도아니야 
잔재도 ZZ사라질때 말많았지만 결과는 딜압축으로 증명햇다고 만약 윈컷삭제하고 피면하나 받음 Z피면 대체되니 똑같은거고 아님 흔한 신케성능처럼 스페초기화를 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