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트가 백어택90 퍼센트 칠수있을정도로 쉽다고 하시는데 백서칭시간을 아예 고려안한건가 싶음
막말로 버스트스택채워놓고 뚜벅뚜벅걸어서 백어택치면 백어택 100퍼센트 누가못치냐
근데 버스트도 결국 산책시간없는 지속딜러고 그런 시간이 다 딜로스가 되는건데 이 논리로 잔재보다 실전성이좋다는게 맞는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