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1
조회: 528
추천: 0
진지하게 갈아타는거 고민중똥손이고 스펙도 별로 안좋아도 나름 2년넘게 본캐로 삼아서 할만충으로 살아왔는데 나르카 나기르 나브렐 트라이 박으면서 피지컬적으로 한계 느꼈고
이전 본캐였던 충모닉(너무 구려서 갈아탔었는데)이 떡상하기도 했고, 똥손+트라이 생각하면 스펙 내려가는거 감안해도 훨씬 낫지않나 싶네 블레 시작했던 이유도 한방딜 보자고 시작해서 버스트 구조개선 많이 기대했는데, 기대한만큼 편해졌는가? -> X 불편한만큼 딜이 나오는가? -> X 본캐 6천점 좀 넘겼고, 배럭 망소빙 4천점 초반대인데 가토에서 내 본캐보다 센 블레이드 만나서 배럭 망소빙이 따는거 보고 이겼는데 어째서 눈물이... 아무튼 주절주절 말 많았는데 한 2주 기다려보고 as패치 안들어오면 보석 대강 10겁 한개만 박아놓고 배갈라서 배럭 나눠주던 충모닉 몰아주던 하고 갈아탈까 싶다
|





